» 您尚未登录:请 登录 | 注册 | 标签 | 帮助 | 小黑屋 |


 27 12
发新话题
打印

[家电] 东芝TG01出了 有人做了小白鼠了么?

「노려진 미육上 유부녀•지옥의 생지」유우키 사이비

【제1장생지감금】

【1】
 슈퍼안을 순회하면서, 은다음은 어제밤의 일을 떠올리고 있었다. 마셔 놀아 돌아왔는데를, 쿠로이와와 키지마에 매복 되어 어슴푸레한 골목에 데리고 들어가졌던 것이다.
「은다음, 돈은 할 수 있었을 것이다」
 키지마가 도스의 (들물은 소리로 말했다. 흑의 슈트에 몸을 꾸러미, 선글라스를 써 으름장이 있었다. 밤의 네온사인에 옷깃의 금 배지가 빛나, 색을 차례차례로 바꾸었다.
「기다려 줘. 내일에는 반드시 지불해」
 은다음은 무서워한 소리로 말했다. 쿠로이와나 키지마에 비교, 은다음은 구두쇠인 소악당에 지나지 않는다. 은다음의 얼굴창 자리째, -와 취기가 사라졌다.
「거짓말그럼 야. 이제(벌써 하루만 기다려 줘……내일  밤에는 반드시 지불하기 때문」
「적당한 말을 하지 마, 은다음」
 그렇게 말하든지, 키지마의 강렬한 펀치가 은다음의 안면을 덮쳤다. 둔한 소리가 나 은다음의 몸이 취와 다. 키지마는 프로 boxer 무너짐이다. 그 펀치에 이가 부서져 코피가 내뿜고 낸다.
「너무 하지 마. 키지마, 후후후, 돈을 돌려줄 생각에 선명하고 되어 좋기 때문에」
 쿠로이와가 능글능글바라보면서 웃었다. 손톱이나 소매치기로 손톱을 닦고 있다. 흑의 슈트에 흰 비단의 머플러를 늘어뜨려, 금 브치메가네가 정말 키자 같다.
「괜찮아요, 쿠로이와의 형님. 조금 혼내주는 것만으로」
 일어설려고도 금액은다음의 곁 배를, 키지마는 날카로워진 구두의 앞으로, 연달아 찼다.
「이나, 그만두어 주고 -, 돈은 만들어. 내일에는 반드시 갈다로부터 -」
 은다음은 구르면서 외쳤다.
 도박에 손을 대었던 것이 안 되었던 것이다. 감쪽같이 키지마의 이카사마에 걸려, 눈치챘을 때에는 백삼십만의 빚이 되어 있었다. 슈퍼의 guard man에 지나지 않는 은다음에, 그런 큰돈을 돌려줄 수 있을 리도 없었다. 그렇다고 해서 돈을 돌려주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는, 불을 보는 것보다도 분명하다.
「키지마, 그 정도로 좋을 것이다」
「에 있고……이제(벌써 하루만 기다려 주군. 내일에는 돈을 만들어, 에에에, 아주 라고, 이 정도 글자흉내네」
 굿타리와 움직이지 못하게 된 은다음을, 다시 한번 차 키지마는 웃었다.
 그 쿠로이와와 키지마가 오늘 밤 오는……슈퍼안을 순회하는 은다음의 이마에 식은 땀이 배였다.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이지만, 백삼십만의 큰돈을 오늘 밤까지 만드는 앞은 없다. 그 정도중을 구 깎아 돌아 돈을 모아도, 30만이 겨우였다. 은다음은 초조해 했다. 슈퍼안에서 도둑을 방지하는 것이 은다음의 일이지만, 이제 그것할 경황은 아니다. 무릎이 덜덜덜 해 왔다.
「돈이실, 나머지는 여자로 어깨를 붙일 수 밖에 없네요」
 늘 가는 가게의 바텐더의 말을, 은다음은 문득 떠올렸다. 바텐더의 이야기에 의하면, 쿠로이와는 이상한까지의 여자를 좋아해, 지금까지도 빚의 어깨에 부인을 빼앗긴 남자가 몇 사람이나 있다는 것이다. 유부녀를 조롱 이상한 버릇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은다음은 아직 한사람자다.
 돈을 만들 수 없으면, 대신에녀를……몰리고 있는 은다음은 그렇게 생각했다. 보통의 여자에서는 안된다. 쿠로이와 기호의 미녀로, 게다가, 유부녀가 아니면……은다음의 머리에 한사람의 유부녀가 떠올랐다.
 이치무라 히로코……언제나 정해진 시간에 오는 아름다운 유부녀다. 장난 전화의 취미가 있는 은다음은, 몰래 히로코가 미행해, 여러 가지 조사해 돌았지만, 생각하지 않는 일이 도움이 될 것 같다.
 은다음은 시계를 보았다. 히로코가 쇼핑에 와도 괜찮은 시간이다. 은다음은 당황해 점내를 보고 건넸다.
 히로코가 있었다. 젊은 아내다운 포니테일의 헤어스타일이 과일 판매장으로 보인다. 라이트 블루의 플리츠 스커트에 튤립을 곁들인 흰색의 가디건……보기에도 상쾌하다.
 은다음은 곧바로 히로코로 향해 걸었다. 심장의 고동이 매우 격렬해진다. 지금부터 자신이 하려 하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자, 은다음은 극도로 긴장했다.
 은다음은 히로코에 가까워지면(자, 혼잡을 이용해 재빠르게 고급 화장품을 히로코의 쇼핑 가방안에 감추었다. 히로코가 눈치챈 모습은 없었다. 그대로 히로코가 뒤를 밟아 슈퍼를 나왔더니 은다음은 얘기했다.
「조금 기다려 주세요, 부인」

[ 本帖最后由 熊市亨利 于 2012-8-19 00:20 编辑 ]


TOP

g2吧。貌似日本版的刚能解锁。。。。。。。。。。。。。。。。。。。。。其他貌似动不来



TOP

TG01的屏幕是4.1存的 分辨率不知道。 CPU号称是1G。 其他性能如何就得等书记等大拿来点评点评了。


TOP

1G的cpu看电影不错

TOP

[posted by wap, platform: UCWEB/IE/内置]

日版不能解锁,只能卡贴
这机器是有512rom和256ram,其实够用了

日本kakaku上面对于这款机器评价超高的,但是不建议现在购买

因为这机器出来不长还不成熟

等到有rom可刷的时候再买也不迟

TOP

屏幕是800*480的
欧版貌似有BUG
部分好象已经召会了

TOP

你还在英国吗?

T-MOBILE不是有实物吗?

你可以去试一下?
我觉得有点太大了

TOP

早上剛寄來的Orange ToshibaTG01, 用了幾個小時的心得。
不好的先講-

1. 很輕薄,塑膠感很重,沒有質感。
2. 銀幕沒有HTC Touch HD 的漂亮,
3. Toshiba Home Screen 的界面也不好看。
4. 相機的功能太陽春了
5. 電池1000mah,有沒有搞錯?
6. 銀幕自動算轉太敏感,動一下就轉。
7. Earphone的插頭是Toshiba專用的, 不過有送轉接的cable。
8. Stylus沒有地方插,是外帶的。雖然銀幕大很多功能用手指就好,但是WM6.1,多多少少還是要stylus的。


好處是-
1. 銀幕大看pdf和web方便。
2. CPU真的是夭壽快,玩Tiger Woods PGA Tour 09, 沒有lag的情形
3. 音質好像不錯的樣子。 訂正-喇叭會破音,安裝SRS WOW HD後加好的耳機音質就變得驚為天人。
4. finger touch還算靈活, 沒有像網路上一些影片秀的那么遲鈍
5. motion sensor操控功能蠻方便,好玩的。 訂正- motion sensor 操控功能,是只能玩玩而已,實用性不佳。

就將, 玩久一點再報告

壞處- 銀幕太大真的不太可能單手操作, 銀幕上方左右兩側都按不到.
附件: 您所在的用户组无法下载或查看附件

TOP

[posted by wap, platform: UCWEB/IE/内置]

不知道欧版什么情况
反正日版hsdpa上网的时候蓝牙和wifi都不能使用,除非使用特殊软件

机器原生的这个设定太操蛋

TOP

这机器估计用coreplayer看网上的一般DVD RIP能开到最高画质全速,不知道机器的H264硬解到什么程度。。。。1G的CPU了都,电池才1000mah   

TOP

续航会成问题么,会成问题么,会成问题么????拭目以待

TOP

电池1000
这机器吃起电来肯定比X01T还要快

TOP

电池有点扯

T家的机器,都这那啥毛病的一堆
X01T用了三台了
最后还是忍不了,虽然屏幕很牛X

TOP

X01T现在待机时间已经变成一天带两块电池了

这玩意不能当手机用

TOP

我宁可他机器再做厚点换个大点的电池
或者等第三方的加厚电池?

TOP

 27 12
发新话题
     
官方公众号及微博